전세계 모든 하나님의교회 성도는 하나님을 사랑하며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모든 계명들을 지킵니다.
예수님을 사랑하는 방법은~
요 14:15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고난받으시기 전, 마가의 다락방에서 하셨던 말씀이다.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그의 계명을 지켜야 할 것이다.
예수님의 계명은 무엇일까? 예수님의 행적을 따라가보자.
눅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자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눅 22:15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요 7: 2~39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 이미 명절의 중간이 되어 예수께서 성전에 올라가사 가르치시니 …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고전 11: 1~10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러므로 여자는 천사들을 인하여 권세 아래 있는 표를 그 머리 위에 둘지니라..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안식일과 유월절, 초막절을 지키고 여 성도들은 기도드릴 때 머리에 수건을 써야 할 것이다. 예수님의 계명을 지키는 사람이 예수님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다.
요일 2: 3~5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케 되었나니 이로써 우리가 저 안에 있는 줄을 아노라..
당신은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예수님을 안다고 거짓말하는 사람인가?
- 출처: pasteve

요 14:15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답글삭제예수님께서 십자가에 고난받으시기 전, 마가의 다락방에서 하셨던 말씀이다. 예수님을 사랑한다면 그의 계명을 지켜야 할 것이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는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라' 하나님께서 바라시고 원하시는 것이지요..
삭제입술로만 사랑하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계명을 전심으로 지킴으로 마음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진정한 믿음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을 사랑하는 방법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일을 하는거죠~~
답글삭제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입니다.
선물도 내가 좋아하는것이 아닌 받는사람이
답글삭제좋아하는것으로 해야하듯....하나님을 사랑하는
방법도 내가 사랑하는방식이 아닌 하나님께서
원하는 방법대로 사랑해야 합니다.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는 방법대로 말이죠~~^^
역시 하나님을 사랑하는 방법은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아가는 것이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