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3차 7개절기 (4) 3차7개절기 (1) 가을 (1) 가치 (1) 감사 (4) 격려 (1) 겸손 (2) 경건 (1) 계명 (1) 고구마 (1) 고향 (1) 교회 (1) 구름 (1) 구미 (1) 구원 (4) 구원자 (10) 그리스도 (3) 그리스도교 (1) 그리스도인 (1) 그림자 (2) 기독교 (1) (1) 논산 (1) 다윗 (1) 다윗왕 (1) 다윗의뿌리 (4) 대전 (1) 대통령상 수상 (1) 두번째 (2) 드리는 (1) 떡과 포도주 (1) 떡과포도주 (2) 리더십 (1) 릴레이 (1) 마음 (1) 마지막아담 (1) 마태 (2) 말씀 (1) 먼지 (1) 멜기세덱 (1) 멜기세덱의반차 (3) 목사 (1) (1) 바울 (1) 배려 (1) (1) 베드로 (1) 변화 (1) 보물 (1) 보물지도 (1) 복음 (3) 봉사 (1) 부자병 (1) 비밀 (3) 빛과소금 (1) 사랑 (4) 사진 속에 담긴 사연 (3) 살과피 (1) 새노래 (1) 새언약 (10) 새언약 안식일 (2) 새언약 유월절 (19) 새이름 (3) 생명 (8) 생명과 (1) 생명수 (5) 생명책 (1) 선물 (1) 설경 (1) 성경 (5) 성경의 비밀 (1) 성령과 신부 (2) 성령과신부 (1) 성령시대 (2) 성직매매 (1) 시온 (5) 신부 (2) 실체 (1) 십계명 (2) 아담 (1) 아름다운 말 (1) 아버지 (2) 아버지 하나님 (10) 안동 (1) 안상홍 (1) 안상홍님 (26) 안식일 (4) 어머니 (9) 어머니 하나님 (13) 어머니하나님 (6) 언론보도 (1) 엘로히스트 (2) 엘로힘 (1) 엘로힘 하나님 (1) 엘로힘하나님 (2) 여호와 (1) 연주회 (1) 열쇠 (1) 영광 (1) 영생 (3) 영원한 사랑 (2) 영적시온 (1) 예루살렘 (2) 예배 (1) 예수님 (6) 오라 (1) 오케스트라 (1) 외도 (1) 요시야왕 (1) 유머 (1) 유월절 (9) 육적시온 (1) 으로 예배 (1) 인자 (1) 자신감 (1) 장미축제 (1) 재림 (1) 재림 예수남 (1) 재림그리스도 (5) 재림멜기세덱 (1) 재키로빈슨 (1) 전남 곡성 (1) 제천 (1) 족보 (1) 죄사함 (1) 지도 (1) 지혜 (1) 천국 (3) 첫눈 (1) 청소년 (1) 체임버 (1) 최후의 심판 (1) 축복 (1) 친구 (1) 침례 (1) 코스모스 (1) 콜롬버스의 달걀 (1) 크리스마스 (1) 토요일 (1) 특별한선물 (1) 판교 (1) (1) 하나님 (4) 하나님의 교회 (3) 하나님의교회 (49) 하나님의교회 침례는 왜 받는 것일까? (1)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4) 하나님의절기 (3) 하늘 어머니 (1) 하늘어머니 (1) 하늘어머니안상홍님 (1) 하피모 (3) (1) 해방 (1) 행복 (7) 행복이란 (6) 헌당 (2) 헌당예배 (1) 헌혈 (1) 헬퍼스 하이 (1) 회덕 (1) 희망 (1)

2015년 10월 5일 월요일

새노래와 새이름 안상홍님



성경을 보면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께 찬송을 통해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장면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구원자를 통해 주어지는 축복에 대한 감사와 간구를 담아 표현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 가운데 눈여겨 봐야 할 대목이 있습니다. 바로 새노래로 하나님께 찬양하라는 말씀입니다.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라 온 땅이여 여호와께 노래할지어다 여호와께 노래하여 그 이름을 송축하며 그 구원을 날마다 선파할지어다 ··· 하늘은 기뻐하고 땅은 즐거워하며 바다와 거기 충만한 것은 외치며 밭과 그 가운데 모든 것은 즐거워할지로다 그리할 때에 삼림의 나무들이 여호와 앞에서 즐거이 노래하리니 ··· (시편 96:1~13)

일반적인 음악은 이 땅의 삶을 윤택하게 하는 데 그치지만, 하나님께 드리는 찬양은 믿음과 축복을 함께 허락해 주시기에 그 가치는 이 세상의 음악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특히 새 노래는 우리에게  이 땅의 삶을 넘어 ‘구원’이라는 결과를 가져다준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약성경에서도 사도 요한은 구원받을 성도들이 새 노래를 부르고 있는 장면을 계시로 보고 기록했습니다.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사만 사천인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요한계시록 14:1~3)

그럼 성경은 왜 구원받을 성도들이 부르는 노래를 ‘새 노래’라고 표현하고 있을까요?  성도들의 노래 속에 담긴 경배와 찬양의 대상은 바로 하나님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시대마다 다른 이름으로 오셔서 구원사업을 펼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부시대에는 여호와라는 이름으로, 성자시대였던 2천 년 전에는 예수라는 이름으로,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새 이름으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사도행전 4:12~12, 요한계시록 2:17, 3:12). 그래서 성도들은 바로 그 시대에 오신 하나님을, 정확하게는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해야 합니다.

우리 하나님이여 이제 우리가 주께 감사하오며 주의 영화로운 이름을 찬양하나이다 (역대상 29:13)

다시 말하면,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오시는 하나님을 알아야 그 이름을 경배하고 찬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도 요한은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을, 그 이름을 깨달은 성도들만이 새노래를 배우리라고 말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그날에는 그들이 이 말을 하는 자가 나인 줄 알리라 곧 내니라 (이사야 52:6)

하나님의 자녀라면 성령시대 오신 예수님의 새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 이름을 믿고 그 이름을 찬양해야 합니다. 새 이름을 찬양하는 노래, 새 노래로 말이죠. 새노래는 우리의 영혼에게 구원의 노래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의 모든 예언과 증거를 통해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새이름의 주인공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이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실 하나님만이 가지고 오실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바로 안상홍님이 가지고 오셨기 때문입니다.

안상홍님이 하나님이라는 이유를 성경에서 찾을 수 있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새이름의 주인공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새노래로 찬양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만이 부를 수 있는 새노래와  구원 받은 자녀만이 깨닫고 믿을 수 있는 새이름... 
이 모든 답을 찾길 원하신다면 하나님의교회에 오시기 바랍니다^^


댓글 7개:

  1.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답글삭제
  2. 새노래로 새이름이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찬양하니 너무 행복하답니다..

    답글삭제
  3. 새노래로 하나님께 찬양하라~^^
    새노래로 새이름 안상홍님과 예루살렘어머니를 찬양하라~^^

    답글삭제
  4. 새노래는 구원받을 하나님의 자녀들만 부를 수 있는 노래죠~~
    아름다운 새노래로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을 찬양할 수 있는 축복이 하나님의교회에 있습니다.

    답글삭제
  5. 새노래로 구원자를 찬양하며 감사돌릴 수 있는 자녀 삼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노래로 아버지 어머니께 영광돌릴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 새노래로 하나님을 찬양한다는 것이 얼마나 큰 영광인지요~
    아버지어머니를 찬양할수 있도록 시온을 건설해 주신 아버지어머니께 감사를 돌립니다.

    답글삭제
  7. 하나님의 백성만이 부를수 있는 새노래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아름다운 말로 아름다운 당신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