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홀트 메스너와 피터 하벨러는 산소가 부족한 고산 지역에 적은하는 훈련을 반복한 끝에 1978년, 세계 최초로 에베레스트 무산소 등정에 성공했습니다.
그때로부터 지금까지 8천 미터가 넘는 에베레스트 최고봉을 산소 도구없이 오른 산악인은 전 세계에서 150명이 넘습니다.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그때는 왜 불가능했을까요?
- "엘로히스트" 중
지금은 많은 사람들의 상식 속에서 크리스마스가 진짜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는걸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그저 교회의 역사와 관습 속에서 지켜져 왔을뿐이라는걸 교회사를 조금이라도 공부한 사람이라면 아는 상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사실이 상식이 되기 전까지 크리스마스를 거짓이라고 말한다는건 교회와 기독교인에 대한 모독이며 도전이었습니다.
지금은 상식이지만 그 상식이 인정 받기 전까진 용기있는 누군가의 노력과 고통이 수반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 누군가의 숭고한 희생과 노력이 더 많은 진리를 상식으로 바꿔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의 희생이 우리에게 너무나 소중하고 감사합니다.
이젠 우리들이 더 용기를 내어 진리가 상식이 되는 세상을 만들어야겠습니다..
답글삭제상식이 되고 진실이 되기까지는 누군가의 희생이 따라야 하는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특히 하나님의 말씀은 더욱 그러하죠~
모든 것을 희생하시며 구원의 진리를 밝히 알려주신 분! 바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성경의 진실이 모두 밝혀졌습니다.
오늘날 세상의 수 많은 사람들의 상식 속에서 크리스마스가 진짜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라는걸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그저 교회의 역사와 관습 속에서 지켜져 왔을뿐이라는걸 언론과 교회사를 조금이라도 보고 공부한 사람이라면 12월25일이 예수님 탄생일이 아니라는 사실이 상식이 되었을 겁니다.
답글삭제진실된 소리를 외치는 것!!
답글삭제먼저 진실을 알게 된 자들의 사명이겠지요..
진리가 상식이 되는 그날까지.....
답글삭제거짓을 거짓으로 알아보는 그날까지....
전하다보면 언젠간 오겠죠....이런날들이!
거짓이 상식이 되고 더구나 사실로 인정되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이런 현실에 가장 마음 아파하실 분은 바로 하나님이시겠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