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3차 7개절기 (4) 3차7개절기 (1) 가을 (1) 가치 (1) 감사 (4) 격려 (1) 겸손 (2) 경건 (1) 계명 (1) 고구마 (1) 고향 (1) 교회 (1) 구름 (1) 구미 (1) 구원 (4) 구원자 (10) 그리스도 (3) 그리스도교 (1) 그리스도인 (1) 그림자 (2) 기독교 (1) (1) 논산 (1) 다윗 (1) 다윗왕 (1) 다윗의뿌리 (4) 대전 (1) 대통령상 수상 (1) 두번째 (2) 드리는 (1) 떡과 포도주 (1) 떡과포도주 (2) 리더십 (1) 릴레이 (1) 마음 (1) 마지막아담 (1) 마태 (2) 말씀 (1) 먼지 (1) 멜기세덱 (1) 멜기세덱의반차 (3) 목사 (1) (1) 바울 (1) 배려 (1) (1) 베드로 (1) 변화 (1) 보물 (1) 보물지도 (1) 복음 (3) 봉사 (1) 부자병 (1) 비밀 (3) 빛과소금 (1) 사랑 (4) 사진 속에 담긴 사연 (3) 살과피 (1) 새노래 (1) 새언약 (10) 새언약 안식일 (2) 새언약 유월절 (19) 새이름 (3) 생명 (8) 생명과 (1) 생명수 (5) 생명책 (1) 선물 (1) 설경 (1) 성경 (5) 성경의 비밀 (1) 성령과 신부 (2) 성령과신부 (1) 성령시대 (2) 성직매매 (1) 시온 (5) 신부 (2) 실체 (1) 십계명 (2) 아담 (1) 아름다운 말 (1) 아버지 (2) 아버지 하나님 (10) 안동 (1) 안상홍 (1) 안상홍님 (26) 안식일 (4) 어머니 (9) 어머니 하나님 (13) 어머니하나님 (6) 언론보도 (1) 엘로히스트 (2) 엘로힘 (1) 엘로힘 하나님 (1) 엘로힘하나님 (2) 여호와 (1) 연주회 (1) 열쇠 (1) 영광 (1) 영생 (3) 영원한 사랑 (2) 영적시온 (1) 예루살렘 (2) 예배 (1) 예수님 (6) 오라 (1) 오케스트라 (1) 외도 (1) 요시야왕 (1) 유머 (1) 유월절 (9) 육적시온 (1) 으로 예배 (1) 인자 (1) 자신감 (1) 장미축제 (1) 재림 (1) 재림 예수남 (1) 재림그리스도 (5) 재림멜기세덱 (1) 재키로빈슨 (1) 전남 곡성 (1) 제천 (1) 족보 (1) 죄사함 (1) 지도 (1) 지혜 (1) 천국 (3) 첫눈 (1) 청소년 (1) 체임버 (1) 최후의 심판 (1) 축복 (1) 친구 (1) 침례 (1) 코스모스 (1) 콜롬버스의 달걀 (1) 크리스마스 (1) 토요일 (1) 특별한선물 (1) 판교 (1) (1) 하나님 (4) 하나님의 교회 (3) 하나님의교회 (49) 하나님의교회 침례는 왜 받는 것일까? (1)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4) 하나님의절기 (3) 하늘 어머니 (1) 하늘어머니 (1) 하늘어머니안상홍님 (1) 하피모 (3) (1) 해방 (1) 행복 (7) 행복이란 (6) 헌당 (2) 헌당예배 (1) 헌혈 (1) 헬퍼스 하이 (1) 회덕 (1) 희망 (1)

2015년 9월 6일 일요일

살리는 도구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동일한 도구라도 어떻게 쓰이느냐에 따라 전혀 상반된 결과를 가져온다. 예를 들어보자. 칼이 외과의사의 손에 쥐어진다면 사람을 살리는 데 기여하는 도구가 될 것이다. 하지만 살인자의 손에 쥐어진다면 누군가의 생명을 무참히 죽이는 데 사용될 것이다. 똑같은 칼이라도 누구의 손에 쥐어져서 어떠한 용도로 사용되는가에 따라, 생명을 살리기도 하고 죽이는 도구가 되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도 도구를 허락하셨다. 바로 성경이다. 그러나 이 성경이 누구에 의해서 해석되는가에 따라 우리의 영혼을 살리기도, 죽이기도 한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구원, 즉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도구를 허락하셨습니다.

그러나 성경이 누구에게나 살리는 도구로 쓰이지는 않습니다.
벧후 3:16  "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렀느니라"

성경은 그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생명을 주는 도구로 쓰이지 않고, 누가 해석하느냐에 따라서 살리는 도구로 쓰이고, 죽이는 도구로 쓰입니다.
성경에 모든 비밀들은 바로 다윗의뿌리만이 해석할 수 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계5/1).
다윗의뿌리가 아닌 다른 누군가가 해석한다는 것은 거짓이요, 죽이는 도구로 쓰이는 것이지만 다윗의뿌리가 해석하는 것은 살리는 도구로 쓰이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을 해석해 줄 다윗의뿌리는 과연 누구일까요? 그 다윗의뿌리는 영원한언약을 가지고 올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사 55:3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시는 이는 바로 다윗의뿌리, 구원을 주시기위해 성경을 해석해 주실 분입니다.
그렇다면 영원한언약은 무엇일까요? 성경에서 영원한 언약으로 세워주신것은 바로 새언약 유월절 외엔 없습니다.
즉 다시말해 다윗의뿌리는 반드시 영원한언약인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새언약 유월절 가지고 오신 분은 어디를 찾아보아도 전세계에 오직 한 분,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 외에는 없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최초로 사단마귀에 의해 폐지되었던 새언약 유월절을 성경에 예언에 따라서 1948년에 침례를 받으시고 새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시며 복음을 전파하시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로, 하나님의교회를 1964년에 세워주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가져다주신 분이 안상홍님밖에 없다면 안상홍님은 분명 성경을 해석해주실 다윗의 뿌리가 확실합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이야 말로 살리는 도구인것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지도 못하는데 성경을 해석한다는 것은 살리는 도구가 아닌 죽음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안상홍님으로부터 시작된 새언약유월절, 이제는 전세계가 지키고 전세계가 하나님의교회를 주목하며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이 전세계로 신속하게 전파 될 수 있었던 것은 진정한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제대로된 생명의 길로 이끄시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영원한 생명의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2개:

  1.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생명을 살릴수 있는 새언약유월절 도구를 주셨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나아가 아버지어머니의 영광을 나타내는 하나님의자녀가 되어요.

    답글삭제
  2. 맞습니다. 우리를 살리기 위해 주신 성경을 잘못된 해석과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가르치고 지키게 하다보니 진리와 구원에서 더 멀어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겐 하나님이 필요하고 더욱 더 하나님을 알아야 합니다.

    답글삭제

아름다운 말로 아름다운 당신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