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3차 7개절기 (4) 3차7개절기 (1) 가을 (1) 가치 (1) 감사 (4) 격려 (1) 겸손 (2) 경건 (1) 계명 (1) 고구마 (1) 고향 (1) 교회 (1) 구름 (1) 구미 (1) 구원 (4) 구원자 (10) 그리스도 (3) 그리스도교 (1) 그리스도인 (1) 그림자 (2) 기독교 (1) (1) 논산 (1) 다윗 (1) 다윗왕 (1) 다윗의뿌리 (4) 대전 (1) 대통령상 수상 (1) 두번째 (2) 드리는 (1) 떡과 포도주 (1) 떡과포도주 (2) 리더십 (1) 릴레이 (1) 마음 (1) 마지막아담 (1) 마태 (2) 말씀 (1) 먼지 (1) 멜기세덱 (1) 멜기세덱의반차 (3) 목사 (1) (1) 바울 (1) 배려 (1) (1) 베드로 (1) 변화 (1) 보물 (1) 보물지도 (1) 복음 (3) 봉사 (1) 부자병 (1) 비밀 (3) 빛과소금 (1) 사랑 (4) 사진 속에 담긴 사연 (3) 살과피 (1) 새노래 (1) 새언약 (10) 새언약 안식일 (2) 새언약 유월절 (19) 새이름 (3) 생명 (8) 생명과 (1) 생명수 (5) 생명책 (1) 선물 (1) 설경 (1) 성경 (5) 성경의 비밀 (1) 성령과 신부 (2) 성령과신부 (1) 성령시대 (2) 성직매매 (1) 시온 (5) 신부 (2) 실체 (1) 십계명 (2) 아담 (1) 아름다운 말 (1) 아버지 (2) 아버지 하나님 (10) 안동 (1) 안상홍 (1) 안상홍님 (26) 안식일 (4) 어머니 (9) 어머니 하나님 (13) 어머니하나님 (6) 언론보도 (1) 엘로히스트 (2) 엘로힘 (1) 엘로힘 하나님 (1) 엘로힘하나님 (2) 여호와 (1) 연주회 (1) 열쇠 (1) 영광 (1) 영생 (3) 영원한 사랑 (2) 영적시온 (1) 예루살렘 (2) 예배 (1) 예수님 (6) 오라 (1) 오케스트라 (1) 외도 (1) 요시야왕 (1) 유머 (1) 유월절 (9) 육적시온 (1) 으로 예배 (1) 인자 (1) 자신감 (1) 장미축제 (1) 재림 (1) 재림 예수남 (1) 재림그리스도 (5) 재림멜기세덱 (1) 재키로빈슨 (1) 전남 곡성 (1) 제천 (1) 족보 (1) 죄사함 (1) 지도 (1) 지혜 (1) 천국 (3) 첫눈 (1) 청소년 (1) 체임버 (1) 최후의 심판 (1) 축복 (1) 친구 (1) 침례 (1) 코스모스 (1) 콜롬버스의 달걀 (1) 크리스마스 (1) 토요일 (1) 특별한선물 (1) 판교 (1) (1) 하나님 (4) 하나님의 교회 (3) 하나님의교회 (49) 하나님의교회 침례는 왜 받는 것일까? (1)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4) 하나님의절기 (3) 하늘 어머니 (1) 하늘어머니 (1) 하늘어머니안상홍님 (1) 하피모 (3) (1) 해방 (1) 행복 (7) 행복이란 (6) 헌당 (2) 헌당예배 (1) 헌혈 (1) 헬퍼스 하이 (1) 회덕 (1) 희망 (1)

2015년 9월 10일 목요일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성경은 구원자이신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알리는 중요한 예언서입니다. 그중에서도 멜기세덱을 통해재림 그리스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히 5장 11절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멜기세덱이 누구이기에 할 말이 많다고 하며 해석하기 어렵다고 했을까요?
멜기세덱은 먼저 누구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창 14장 18~20절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지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희 대적을 네 손을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 하매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멜기세덱이 무엇을 가지고 아브라함을 축복하였습니까? 떡과 포도주입니다.

구약시대 제사장들은 양이나 염소 같은 짐승의 피를 흘려 제사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온 제사장입니다. 우리가 성경을 해석할 때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라고 합니다. 구약의 멜기세덱이 그림자라면 신약에 멜기세덱은 누구일까요?

 마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육적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욱적 축복을 빌어주었고, 예수님은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멜기세덱은 예수님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히 5장 8~10절 "그가 아들이시더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사도바울은 예수님을 멜게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고 하였습니다. 예수님이 멜게세덱의 실체라고하면 답은 쉬운데 왜 사도바울은 이어서 멜기세덱에 관해 해석하기 어렵다고 했을까요?

멜기세덱을 예수님으로 해석하기 어려운 부분은 과연 무엇일까요?

 히 7장 1~3절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 여러 임금을 쳐서죽이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만나 복을 빈 자라 아브라함이 일체 십분의 일을 그에게 나눠 주니라그 이름을 번역한 즉 첫째 의의 왕이요 또 살렘 왕이니 곧 평강의 왕이요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사도바울이 멜기세덱을 예수님으로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1) 아비.어미도 없다

먼저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말씀에 대해 살펴보면 이 땅에 태어난 사람치고 아비나 어미가 없는사람은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이 말씀은 영적으로 해석해야 합니다.

마태복음 12장 50절을 보면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믿음을 가진 자를 아비와 어미로인정했습니다.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것은 그 부모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라는 뜻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멜기세덱은 불신자의 가정에서 탄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초림 예수님께서는 부모인요셉과 마리아 모두 믿음을 가진 사람들로, 믿음의 가정에서 탄생하셨습니다. 그래서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 것입니다.

 2) 족보도 없다

두번째로 족보도 없다는 말씀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성경에서 말하는 족보는 이스라엘 족보입니다.족보가 없다는 것은 이스라엘 족보에 이름이 없다는 뜻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치고 이스라엘 족보에이름이 없을 수 없으므로, 족보가 없으려면 이방인이라야 합니다.

이 예언에 따라 멜기세덱은 성경상에 기록될 수 없는 족보, 즉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성경상 기록된 족보가 있습니다.

 마태복음 1장 1절을 보면 "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예수 그리스도의 세계(족보)라 하여 예수님의 족보가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런 점들이
당시 멜기세덱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였습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은 일점일획도 변함없이 다 이루어져야 합니다. 히브리서 7장에 기록된 멜기세덱의조건을 갖추기 위해서 재림이 필연적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멜게세덱이신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예언하였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예언대로 두 번째 오시는 멜기세덱은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까?

첫째,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고 했으므로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야 합니다.

둘째, 족보가 없다고 했으므로 이방인으로 오셔야 합니다.

셋째,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영생의 축복을 주셔야 합니다.

넷째, 생명의 시작과 끝도 없다고 했으므로 그는 반드시 하나님이셔야 합니다.

하나님 외에는 모두가 피조물들이며, 피조물들은 반드시 하나님께서 그 생명을 허락하신 시작이있습니다. 그러므로 생명의 시작이 없는 분은 창조주이신 하나님 한 분밖에는 없습니다.

이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대로 족보 없는
이방 나라인 대한민국에서,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사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산에서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하나님께서 만민을 위하여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십니다. 그 목적은 사망을 멸하시는 것곧 영생을 주시는 것입니다. 성경 66권에서 영생을 얻게 하는 포도주는 이천 년 전 멜기세덱으로 오신예수님께서 가지고 오신 유월절 포도주 밖에는 없습니다. 그런데 왜 유월절 포도주를 "오래 저장하였던"포도주라고 하였을까요?

그 이유는 유월절이 325년 니케아 회의에서 폐지된 후 1,600년 동안이

지켜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하나님이시라고 하셨습니다.
멜기세덱의 증표이며 사망을 멸하고 영생을 주는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분이 하나님이시라고 하셨고 그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분은 안상홍님밖에 안계십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에 모든 예언을 따라 이시대 등장하신 재림 멜기세덱이시요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으신 하나님이십니다. 멜기세덱 안상홍님을 깨닫고 영접하시어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멜기세덱의반차 이십니다.
///////////////////////////////////////////////////////////////////////////////////////////////////////
ㆀ 반 차 ㆀ의 뜻
반차는 나눌반 버금차 로써 신분이나 등급의 차례를 의미합니다.

헬라원어로는 '순서,차례'라는 뜻의 '탁시스'라고 기록되어있는데 성경에서는 이말이 특정직무를 행하는 차례를 가리키는데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어떤직무(주로제사장)를 행하는 신분의 차례'라는 의미에서 한자어 '반차'로 번역된 것입니다.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아 떡과 포도주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새언약으로 세워주셨습니다.
이시대에는 안상홍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는 제사장 직분은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 축복을 빌어주는 직분입니다.
오늘날 대다수 교회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으로 임하신 예수님께서 친히 새언약으로 제정하신 유월절을 제대로 지키지않고 있습니다.
각 교단에서는 임의대로 정한날에 성찬식을 행합니다.
예) 장로교 헌법 254쪽 (Ⅶ 예배모범, 제11장 성찬예식중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발행
     제 11 장 성찬 예식
1. 성찬을 종종 베푸는 것이 좋으나 1년에 몇회를 거행하든지 각 교회 당회가 작정하되 덕을 세우기에 합당한 대로 정한다.

유월절을 지키겠다 말씀하시고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신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은 사도들은 유월절을 소중하게 지켰습니다(고전 5:7~8).
이러한 유월절을 지키지않는 것은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이신 그리스도를
외면하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히 5:8~10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아브라함 당시 많은 제사장이 있었어도 떡과 포도주로 축복한 제사장은 멜기세덱뿐이었습니다.
예수님 당시 또한 많은 제사장이 짐승을 잡아 제사를 드렸지만
예수님만이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습니다.
오늘날에도 예수님을 믿는다는 교회는 많아도 유월절 새언약으로 영생의 축복을 받는 곳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밖에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은 대제사장'이심을 진실로 믿는다면
예수님께서 본보이신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합니다 (요 13:15)



댓글 14개:

  1. 멜기세덱의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께서 허락해 주신 새언약 유월절 속에 우리의 구원과 축복이 함께 하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구원과 축복을 받을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삭제
    2. 구원과 축복을 받을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삭제
  2. 믿음의 눈으로 성경을 바라보면 안상홍님이 이 시대 구원자이심을 깨달을수가 있지요..

    답글삭제
    답글
    1. 성경을 통해 영적인 눈이 밝아져서 하나님을 옳바로 알게 되었습니다.

      삭제
    2. 성경을 통해 영적인 눈이 밝아져서 하나님을 옳바로 알게 되었습니다.

      삭제
  3. 완전한 멜기세덱으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완전한 구원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완전한 구원의 진리 유월절을 지킬수 있는 사람은 오직 하나님의 자녀들만이 지킬수 있는 특권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 자녀들은 완전하신 아버지어머니의 자녀 이니까요~^^

      삭제
    2. 하나님의 자녀들은 완전하신 아버지어머니의 자녀 이니까요~^^

      삭제
  4. 멜기세덱의 예언은 구원자를 알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하나님의 증거이자 예언입니다. 이 예언을 이루고 증거를 가지고 오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죠^^

    답글삭제
    답글
    1. 멜기세덱의 실체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을 영접한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 입니다.~^^

      삭제
    2. 멜기세덱의 실체로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을 영접한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 입니다.~^^

      삭제
  5. 멜기세덱은 그리스도를 의미하는데
    유월절을 찾아주신 분이 멜기세덱이 아니면
    누가 멜기세덱이겠습니까

    답글삭제
    답글
    1. 그렇습니다.
      멜기세덱을 알아 볼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멜기세덱이신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십니다.

      삭제

아름다운 말로 아름다운 당신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