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하나님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정작 하나님이 우리의 구원을 위해 어떤 약속과 증거를 가지고 오셨는지, 또 당신을 어떻게 증거하셨는지는 관심도 없고 알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작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셨어도 누구보다 하나님을 잘 알고, 잘 믿고 있다고 한 이스라엘 민족들조차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했고, 영접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성경을 보고도 깨닫지 못하는 이스라엘 민족을 참으로 안타까워하셨습니다.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요한복음5:39~40)
이 말씀처럼 우리가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깨닫지 못한다면 구원은 우리와 멀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주신 성경을 통해 당신을 깨닫고 영접하게 해주셨습니다(골로새서2:2)
그럼 어떤 말씀과 증거로 하나님은 당신의 임하심을 증거하셨을까요?
성경의 많은 말씀 중 오늘은 시온과 다윗왕과 예수님의 관계를 통해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의 증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스라엘의 다윗 왕이 실지로 시온성을 정복하고 수축한 것처럼 예수님께서도 하나님의 절기를 정립해주시며 보이지 않는 영적 시온성을 건설하셨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의 절기들이 사도시대 말경부터 차츰 변경되기 시작했어요. 예수님을 따르던 제자들이 하나 둘 세상을 떠나자 사단 마귀는 급기야 하나님의 절기를 모두 변경하기에 이르렀답니다.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다니엘 7:25)
다니엘 선지자는 사단 마귀에 의해 하나님의 진리가 무자비하게 짓밟힐 것을 예언했는데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성도가 괴롭힘을 당하고, 하나님의 때와 법인 절기와 계명들이 변개된다고 했어요. 이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성의 무너짐을 의미하죠. 예수님의 시온성은 하나님의 절기와 밀접한 관계가 있어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성이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않는다면 시온성도 없는 것이기 때문이에요. 이런 관계를 잘 알고 있던 사단은 예수님께서 세우신 시온성을 무너뜨리기 위해 제일 먼저 하나님의 절기들을 변경시킨 겁니다.
AD 321년에 토요일 안식일을 일요일로 변경하고, AD 325년에는 유월절을 폐지, 이후 태양신의 탄생일인 12월 25일을 교회로 들여오므로 하나님의 절기는 모두 사라졌어요. 하나님의 절기가 사라졌다는 것은 곧 시온이 황폐화됨을 의미하죠...
대저 나 여호와가 시온을 위로하되 그 모든 황폐한 곳을 위로하여 그 광야로 에덴 같고 그 사막으로 여호와의 동산 같게 하였나니 그 가운데 기뻐함과 즐거워함과 감사함과 창화하는 소리가 있으리라 (이사야 51:3)
다니엘 선지자는 하나님의 절기가 변경될 것을 예언하였고, 이사야 선지자는 시온이 황폐할 것을 예언했어요. 이는 같은 말씀이에요. 그런데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을 살펴보면 시온이 다시 위로를 받을 것과 그 가운데 기뻐함과 즐거워함과 감사하는 소리가 있다고 했어요. 절기가 없으므로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도 없어 황폐했던 시온이, 다시금 절기를 지키는 백성들의 감사하는 소리가 들린다는 것은 시온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이 다시 모여 절기를 지킨다는 뜻이겠죠. 그래서 미가 선지자는 말일에 대한 예언 속에 시온을 언급했어요.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미가 4:1~2)
말일(末日)은 곧 마지막 날이에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 많은 민족과 이방들이 여호와의 산 곧 시온으로 몰려갈 것이라고 했어요. 이처럼 초림 예수님께서 세워주셨던 시온은 사단에 의해 시련을 당하지만 결국 다시금 세워지게 된다는 것이 성경의 분명한 예언이에요.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여호와께서 빈궁한 자의 기도를 돌아보시며 저희 기도를 멸시치 아니하셨도다 이 일이 장래 세대를 위하여 기록되리니 창조함을 받을 백성이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여호와께서 그 높은 성소에서 하감하시며 하늘에서 땅을 감찰하셨으니 이는 갇힌 자의 탄식을 들으시며 죽이기로 정한 자를 해방하사 여호와의 이름을 시온에서, 그 영예를 예루살렘에서 선포케 하려 하심이라 때에 민족들과 나라들이 모여 여호와를 섬기리로다 (시편 102:16~22)
하나님께서 시온을 건설하시리라는 이 말씀 가운데 ‘건설’이 영어 성경에는 ‘rebuild’라고 표기되어 있다는걸 아시나요. 이는 ‘재건’을 의미해요. 즉 이 시대 하나님께서 사단에 의해 무너졌던 시온을 다시금 세워 주신다는 것이랍니다. 그렇다면 시온은 누가 세워주실까요?
시온에 대하여 말하기를 이 사람, 저 사람이 거기서 났나니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 하리로다 (시편 87:5)
이스라엘 역사 가운데 시온은 다윗이 세웠으나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은 오직 하나님만이 세우실 수 있다고 했어요. 초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 사단 마귀에 의해 무너졌던 시온은 오직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야만 세워질 수 있는 거에요. 그렇다면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어떻게 시온을 재건할까요? 이는 초림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절기를 정립함으로 시온을 세우셨던 것처럼, 재림 예수님께서도 사단에 의해 짓밟힌 하나님의 절기를 재정립함으로 시온을 세워주신다는 뜻입니다. 이는 시온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하나님의 절기가 회복되지 않고서는 결코 무너졌던 시온이 재건될 수 없어요. 그럼 하나님의 모든 절기를 회복해주심으로 시온을 재건해주신 이 시대의 구원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안상홍님입니다. 안상홍님은 1600년간 감추어졌던 새 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과 절기를 다시 찾아주고 세워주셨어요... 그래서 보기에 흠모할 만한 모습을 갖지 못한 너무나 평범한 모습으로 오셨지만 찾아주고 세워주시겠다고한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분이세요..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요한복음14장 26절)
이 이유 하나만으로도 안상홍님은 이 땅에 오신 재림 그리스도라는걸 확신할 수 있어요... 하나님의교회는 이런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너는 하나님과 화목하고 평안하라 그리하면 복이 네게 임하리라 청컨대 너는 그 입에서 교훈을 받고 그 말씀을 네 마음에 두라 네가 만일 전능자에게로 돌아가고 또 네 장막에서 불의를 멀리 버리면 다시 흥하리라 네 보배를 진토에 버리고 오빌의 금을 강가의 돌에 버리라 그리하면 전능자가 네 보배가 되시며 네게 귀한 은이 되시리니 이에 네가 전능자를 기뻐하여 하나님께로 얼굴을 들 것이라 너는 그에게 기도하겠고 그는 들으실 것이며 너의 서원한 것을 네가 갚으리라 네가 무엇을 경영하면 이루어질 것이요 네 길에 빛이 비취리라 (욥기22장 21~28절)



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하는 것이 구원을 소망하는 우리들에게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답글삭제말일에 다윗을 구하고 영접하는자가 구원을 얻으리라 하셨습니다.
답글삭제다윗 왕의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께서 진실로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을 믿는 다는 사람들이 과연 성경을 옳바로 보고 있는가 의구심이 듭니다.
답글삭제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예언하신 말씀을 믿지 않는 데 어찌 하나님을 옳바로 알고 믿을수 있을까요.
하나님의 말씀을 볼수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답입니다.
그래야 정확하게 구원자를 알고 믿을수 있으니까요.
3차 7개 절기를 회복하여 시온을 건설하신 안상홍님은 다윗의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다윗왕의 예언을 이루신 분은 그리스도가 맞습니다
답글삭제그런 의미에서 새언약을 다시 회복시켜 주신 안상홍님은
그리스도가 맞네요
하나님을 믿는다면 성경을 믿어야합니다. 그리고 성경을 믿는다면 성경의 예언 따라 오신 안상홍님을 믿는건 너무나 당연합니다. 안상홍님을 믿기 어렵다면 성경의 말씀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